미달이 김성은 결혼 근황, 남편 누구길래.. '순풍산부인과' 의찬이 축사에 모두 오열
'순풍산부인과' 미달이로 유명한 배우 김성은(33)이 지난달 30일 서울 강남 모처에서 비연예인 남성과 결혼식을 올리며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았습니다.
미달이 김성은 결혼 근황, 남편 누구?
김성은은 지난달 22일 자신의 SNS를 통해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는 "저의 가장 낮은 모습도 사랑으로 감싸 안아주는 따스한 분을 만났다"며 "부족함이 많은 저에게 항상 큰 용기를 주는 그런 사람"이라고 예비 남편을 소개했습니다. 남편의 이름, 나이, 직업 등의 신상은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이어 "결혼식은 양가 부모님과 친지들만 모시고 비공개로 올릴 예정"이라며 "소중한 지인 분들에게 미리 소식 전해드리지 못한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리며, 행복한 가정을 이루어가는 모습으로 보답하겠다"라고 했습니다.
아울러 "더욱 좋은 배우이자 아내가 될 수 있도록 나의 앞날을 지켜봐주시길 바란다.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기도한다. 감사하다"라고 적으며 글을 마쳤습니다.
지난 26일에는 친구들과 함께한 브라이덜 샤워 사진을 SNS에 올려 행복한 예비 신부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순풍산부인과 의찬이 감동 축사
2024년 6월 30일 오후 이날 결혼식은 배우 백봉기가 사회를 맡았고, 배우 김성민이 축사를 맡아 감동을 더했습니다.
김성은은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성숙한 아름다움을 뽐냈으며, 신랑은 큰 키와 건장한 체격으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특히 SBS 시트콤 '순풍산부인과'에서 함께 출연했던 '의찬이' 김성민의 진심 어린 축사가 많은 이들의 눈시울을 붉혔습니다.
김성민은 축사에서 "축사는 내가 하겠다고 쿨하게 이야기했지만 무슨 말을 해야 할지 고민이 많았다. 너의 소중한 날의 축사를 맡겨줘 너무 고맙고 부족하지만 잘해보겠다. 너의 결혼식이 내게도 더 의미가 있다"고 전했습니다. 그는 이어 "나도 4년 전 이 장소에서 결혼식을 올렸을 때 네가 축하해 주러 와서 이 자리를 빛내줬는데, 오늘은 내가 축하해 주러 와서 더 의미가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김성민은 '순풍산부인과'에서 함께한 시절을 떠올리며 "프로그램을 마치고 성인이 되기 전까지는 그렇게 연락을 자주 하지 않았는데, 지나고 보니 연락을 자주 할 걸이라고 생각했다. 너도 성장하면서 많이 힘들 때가 있었을 텐데 같은 시간을 보냈던 내가 조금이라도 의지가 되는 상황이었다면 큰 위로가 되지 않았을까 생각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 "시간이 흘러서 엄마 손을 잡고 촬영장에 따라다니던 애기들이 이제 20대, 30대가 됐다. 내가 걱정했던 것과 달리 너무 멋진 어른이 돼 있더라. 물론 우리는 아직도 어리지만 여러 현실이나 상황 때문에 힘듦을 겪는 나에게 든든하게 조언도 해주고, 단단해지고 성숙한 너의 모습이 다행이었다"고 말했습니다.
김성민은 김성은의 신랑에게 "네가 걷는 길, 걷고자 하는 길이 감정 기복이 심할 수밖에 없지만, 너의 이야기를 들어주고 든든하게 조언해 주는 사람이 되었으면 한다"며 "어떤 일이 생기든 무조건 든든한 내 편이 생겼다고 생각하고, 둘이 인생을 살아가는 한 팀이라고 생각하고 고난과 역경을 잘 헤쳐 나갔으면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또 영화 '엽기적인 그녀'에서 차태현이 전지현 소개팅남에게 당부를 전하는 장면을 따라하며 신승훈의 'I Believe'가 흘러나와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김성민은 김성은의 남편을 향해 "우리 성은이 정말 좋은 사람이다. 상처 안 받는 척하고 쿨한 척할 때도 많지만 상처를 잘 받는 스타일이라 옆에서 잘 보듬어줘야 한다"며 "항상 외로웠을 것이다. 아기 때는 내가 성은이를 지켜줬지만 이제는 놓아주겠다. 든든하게 지켜달라"고 부탁했습니다.
미달이 아닌 배우 김성은
김성은은 1998년 SBS 시트콤 '순풍산부인과'에서 오미선(박미선 분)과 박영규(박영규 분)의 딸 박미달 역으로 큰 사랑을 받으며 데뷔했습니다.
이후 드라마 '감자별 2013QR3', 예능 '그 시절 톱10-웰컴 투 두메산골', 영화 '벅스 라이프', '학교 전설', 연극 '보잉보잉'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했습니다. '미달이'가 주는 강렬한 이미지를 탈피하기 위해서 성인물 영화 <꽃보다 처녀귀신="">에 출연해 파격 노출로 화제가 되기도 했으며 유튜브를 통해 근황을 전하기도 했습니다.꽃보다>
6월의 신부가 된 김성은은 앞으로도 행복한 가정을 이루며 더욱 성장한 모습으로 팬들에게 다가갈 것을 다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