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DJ DOC 정재용 "신용불량자 됐다"...19살 연하 걸그룹 아내와 이혼 후 충격 근황 (+이하늘)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4. 7. 31.

DJ DOC 정재용 "신용불량자 됐다"...19살 연하 걸그룹 아내와 이혼 후 충격 근황 (+이하늘)

온라인 커뮤니티

DJ DOC 정재용이 이혼 후 근황을 공개했습니다.

 

2024년 7월 25일 채널A '아빠는 꽃중년' 말미에는 정재용이 이혼 후 2년 만에 모습을 드러내 기대감을 모았습니다. 해당 방송에서 정재용은 ‘52세 아빠’이자 돌싱남으로서의 일상을 공개할 예정입니다.

현재 그는 소속사 사무실에서 방 한 칸을 얻어 생활 중이었는데, 특히 술과 담배로 찌들어간 모습을 보여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6살 딸 아빠, 52세 돌싱

채널A '아빠는 꽃중년'

정재용은 지난 2018년 19세 연하인 걸그룹 아이시어 멤버 출신 이선아와 결혼해 2019년 딸을 품에 안았으나, 2022년 이혼했습니다. 현재 6세인 딸은 엄마가 양육 중입니다.

 

이날 방송에 등장한 정재용은 “6살 딸 연지아빠다”라며 자신을 소개했습니다. 이어 정재용은 “제 이기적인 생각으로 이혼을 하게 됐다”며 이혼 후 “너무 자신감이 없어져 사람들 피하게 된다”며 무기력해진 생활을 고백했습니다.

그러면서 가수이자 동료인 박선주를 만나 “내가 너무 딸한테 못 한다”며 아빠로서의 고민을 털어놓았고, 박선주는 “살아있는 한 아이는 봐야한다”며 조언한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제작진은 “정재용이 이혼 후 칩거하다시피 해, 팬들은 물론 절친한 연예계 선후배들도 거의 교류가 없었다고 한다. 그가 이혼한 줄 모르는 지인들도 있을 정도다. 이혼 후 2년 넘게 두문불출했던 그의 속사정과, 여전히 사랑하는 딸을 위해 달라진 모습을 보여주기로 결심한 정재용의 모습을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주시길 바란다”라고 밝혔습니다.

 

 

19살 연하와 4년 만에 이혼

온라인 커뮤니티

1973년생 현재 나이 51세인 정재용은  DJ 겸 댄서로 활약하던 중 1995년 DJ DOC의 새 멤버로 합류하며 연예계에 데뷔했습니다. 

DJ DOC 활동 뿐만 아니라 정재용은 예능 프로그램 MC, 시트콤 출연 등으로 영역을 넓히며 엄청난 인기를 누렸습니다.

정재용은 2016년 방영된 성인용 19금 예능 프로그램 '아재쇼'에서 걸그룹 아이시어 출신의 19살 연하 이선아를 만나 교제를 시작했고, 2018년 혼전 임신 소식과 결혼 소식을 함께 알렸습니다.

 

두 사람은 2019년 5월 14일 득녀했으나, 결혼 4년 만인 2022년 3월 이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혼 사유는 성격 차이며 딸의 양육은 아내 이선아가 맡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신용불량자로 생활고까지

유튜브 채널 ‘특종세상-그때 그사람’

이후 두문불출하던 정재용은 방송에 출연해 이혼 사유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2023년 5월 31일 유튜브 채널 '특종 세상 - 그때 그 사람'에는 "DJ DOC 정재용, 19세 연하 걸그룹 아내와의 이혼 사유와 신용불량자 된 사연은? '특종! 스타 유출사건 ep.1" 영상이 게재됐습니다.

해당 영상에서 정재용은 "이혼 후 강릉에 내려와서 별일 없이 백수 생활을 즐기고 있다"라고 근황을 공개하며 이혼 뿐만 아니라 개인적으로 힘든 시간을 겪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멤버들과의 불화, 금전적인 문제 등 다 큰 일이었다. 가장 큰 일은 친구를 잃은 아픔이었다"라며 이하늘의 동생 故이현배를 떠올렸습니다.

www.inews24.com
DJ DOC 정재용, 19세 어린 아내와 4년 만에 이혼
580×763 ⋅

또한 현재 신용불량자라 본인 이름으로 된 통장조차 없다고 밝힌 정재용은 "실연자협회에 등록도 안 돼 있을 거다. 저작권도 저는 그렇게 많지 않다. 액수를 떠나서 여태껏 돈에 관해 무감각했는데 이런 습관이 솔직히 쉽게 고쳐지지 않더라"고 생활고도 털어놓았습니다.

 

"가장 큰 문제는 나였다"

채널A '아빠는 꽃중년'

뿐만 아니라 정재용은 이혼에 대해서도 "가장 큰 문제는 저에게 있었다"라고 솔직하게 밝혔습니다.

정재용은 "제가 아무것도 할 수 없었다"라면서 "공연, 방송 출연도 막혀 있었고 그런 상황에서 제 스트레스를 본의 아니게 전 와이프에게 전가하고 말실수도 하게 됐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러면서 점점 사이가 멀어졌다. 어떻게 보면 제가 와이프한테 이혼을 강요했던 것 같다"라고 이야기했습니다. 그러면서 "사실 떳떳하지가 않다"며 "와이프와 딸에게 뭔가를 해주고 싶어도 해줄 수 있는 게 없었다"고 이혼한 아내와 딸에 대한 미안한 감정을 내비쳤습니다.

해당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세상에 영원한건 없네", "밑바닥으로 떨어질때는 진짜 순식간이구나", "예전에 참 좋아했었는데 지금 상황이 너무 안타깝네", "DOC 재결합 가능하겠나?", "연예인걱정은 하는게 아니다", "한10년은 늙어보이네", "왜 그렇게 망가졌나요?"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