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판서 불륜 인정' 강경준 근황, 아들과 함께 찍은 '슈돌' 다시보기 영원히 삭제 (+이혼)
배우 강경준이 불륜을 인정한 듯한 재판 결과가 나온 가운데, 강경준과 아내 장신영, 두 아들이 출연한 '슈퍼맨이 돌아왔다' 영상이 다시보기에서 사라졌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강경준 사실상 불륜 인정 (+근황)
먼저 지난 24일 강경준은 불륜 의혹에 휩싸인 지 6개월 만에 "올해 초 불미스러운 일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사과드린다"라며 고개를 숙였습니다.
이어 "소송이 제기된 이후 줄곧 당사자와 원만한 합의점을 찾아가고자 노력했다"면서도 "결국 양측 모두가 원만한 결론에 이르지 못했고, 부득이하게 법원을 통해 이 일을 끝맺게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같은날 서울가정법원 가사5단독(김미호 판사) 심리로 열린 위자료 청구 소송은 재판부의 '인낙' 결정으로 종결됐습니다. 인낙이란 원고의 주장에 대해 청구권이 원고에게 있음을 피고가 인정하는 것을 뜻합니다.
즉, 강경준이 소송 과정에서 A씨 청구를 모두 받아들인다는 뜻으로 해석될 수 있는 것입니다.
강경준, 두 아들과 함께 찍은 '슈돌' 다시보기 영원히 삭제
24일부터 KBS 홈페이지와 OTT 웨이브 등에서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강경준 가족 출연 회차들이 대부분 삭제되거나 비공개로 전환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날 강경준이 상간남 의혹 첫 재판에서 사실상 유부녀와 불륜을 인정하는 듯한 의사를 밝히자, KBS 측은 강경준 가족의 방송을 더 이상 제공하지 않기로 결정한 것입니다.
특히 '슈돌'에는 강경준뿐만 아니라 두 아들이 주로 출연해, KBS 측은 이들에게 최대한 피해가 가지 않도록 조치를 취한 것으로 보입니다.
불륜 논란이 불거졌을 당시 '슈돌' 제작진은 "현재 강경준과 관련 기촬영분이 없으며, 현재까지 촬영 계획이 없던 상황"이라며 "향후 촬영 계획은 본 사건이 완전히 해결된 후에 논의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강경준은 지난 2018년 장신영과 결혼해 두 아들과 '슈돌'에 출연 중이었습니다. 그러나 이번 논란으로 강경준과 가족은 '슈돌'에서 잠정 하차했습니다.
강경준 불륜 카톡 문자 재조명...이혼 여부는?
A씨는 지난해 12월 23일 강경준에 대해 상간남 위자료 청구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A씨는 강경준을 아내와 불륜을 저지른 상간남으로 지목, "강경준이 고소인 아내 B씨가 유부녀인 걸 알면서도 부정행위를 저질렀다"고 주장했습니다.
논란 당시 강경준 측은 "서로 오해의 소지가 있다"고 해명했지만, 이후 공개된 강경준의 문자메시지(카톡)에서 B씨가 "보고 싶다"고 말하자 "안고 싶네"라고 답하고 B씨의 애칭을 언급하며 "사랑해"라고 답한 것으로 드러나 파장이 일었습니다.
이런 가운데 장신영의 SNS에는 남편 강경준과 함께 했던 일상 사진들이 여전히 남아 있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에 누리꾼들은 "이혼하세요 그냥", "독립하세요. 혼자서도 잘 할 수 있을 겁니다. 바람 트라우마는 절대 평생 지울 수 없음", "힘내고 다시 방송에서 당당히! 단, 사람은 고쳐쓰는 거 아닙니다"라며 강경준과 이혼할 것을 권유했습니다.
한편 장신영과 강경준은 지난 2018년 결혼했습니다. 슬하에는 장신영이 첫 결혼에서 낳은 아들과 두 사람 사이에서 2019년 얻은 둘째 아들을 두고 있습니다. 특히 강경준은 지난해 4월부터 두 아들과 KBS2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 육아 일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