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환승연애' 송다혜 서동진과 재결합 근황 알리자 과거 이별 사유 재조명 (+인스타)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4. 7. 31.

'환승연애' 송다혜 서동진과 재결합 근황 알리자 과거 이별 사유 재조명 (+인스타)

사진=송다혜 SNS / 서동진 SNS

'환승연애3' 최장수 커플 송다혜와 서동진의 재결합이 소식이 알려지며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쏟아졌습니다.
 

 

송다혜, 서동진과 재결합

사진=송다혜 SNS

2024년 7월 4일 송다혜는 자신의 SNS에 "방송 직후부터 지금까지도 오빠와 저에 관계에 대한 많은 고민들이 있었고, 최근까지도 확실한 말씀을 드리기는 어려운 상황이었지만 이제는 기쁘게 얘기할 수 있을 것 같다"며 서동진과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그러면서 그는 "저희는 지금 잘 만나고 있다"고 재결합한 근황을 발표하면서 "결혼은 아니다"라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고, 이에 서동진 또한 "너무 오래 걸렸지만 아쉬운 만큼 더 사랑하겠다"며 재결합 소식을 직접 전했습니다.

1993년 생으로 올해 나이 31세인 송다혜와 1992년 생으로 올해 나이 31세인 서동진은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3'에 출연해 '13년'이라는 오랜 연애 기간을 공개해 큰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송다혜 인스타  서동진 인스타
 

송다혜♥서동진, 오래전부터 재결합 루머 돌아

사진=송다혜 SNS

송다혜와 서동진이 재결합했다는 루머는 꽤 오래전부터 돌았는데, 티빙 '환승연애3' 방송 중엔 한 오마카세 식당에 둘만 방문했다는 목격담이 돌면서 당시에는 '새로운 만남'이 아닌 '재회'를 선택한 게 아니냐는 추측이 제기된 바 있습니다.

종영 이후에는 공개된 단체 모임 사진에서 함께 붙어있거나 스킨십을 하는 모습이 담겨 있어 재결합에 대한 팬들의 기대를 높이기도 했습니다.

 

또한, 2024년 7월 3일 서동진이 자신의 유튜브 채널 '챌린진'에 업로드한 한 영상이 재결합설에 불을 붙였는데, 영상 속에서 서동진의 주방 냉장고에는 한 여성의 증명사진과 커플사진이 붙여져 있어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바 있습니다.
 

송다혜 ♥서동진, 이별 사유 재조명

사진=환승연애3

두 사람의 재결합 소식이 알려짐과 동시에 과거 이별 사유가 재조명되었는데, 송다혜는 2013년 걸그룹 베스티로 데뷔했으며 같은 회사 연습생으로 서동진을 처음 만나 13년간 교제를 해온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서동진은 환승연애3에서 송다혜와 이별을 선택하게 된 이유에 대해 "우리가 너무 오래 만났다. 어떻게 보면 내 인생에 너무나도 큰 부분이었다."라며 "10대부터 30대까지 13년 넘게 만난 우리의 관계를 내가 너무 일방적으로 끊어낸 것 같았다"고 입을 열었습니다.

 
사진=환승연애3

그러면서 "다혜와 같은 회사에서 연습을 했다. 그 안에서 연애를 하면 안 되는 데 회사 안에서 걸려서 저를 불러 ‘둘 중에 한 명이 나가야 하는데 누가 나갈래?’라고 하시더라"고 고백해 많은 이들을 충격에 빠뜨렸습니다.

서동진은 "저한테 그 꿈이 너무 소중했는데, 그 친구의 꿈도 저한테 소중해서 내가 나가겠다고 했다."고 밝히며 "근데 그 친구도 따로 불러서 얘기했는데 본인이 나가겠다고 해서 둘 다 내보내졌다. 그때가 처음으로 제 삶을 포기한 순간이었다"고 털어놓았습니다.

사진=환승연애3

시간이 흘러 송다혜가 연예계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고, 서동진은 송다혜를 위한 선택을 하며 지내던 중 본인을 위해 살아보고 싶다는 생각을 가지게 되면서 이별을 선택했다고 밝혀 많은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이에 송다혜는 "아직까지도 너무 미안하다." "그때 X의 꿈이 크게 단절된 것 같다. 저는 그 이후로 더 좋은 회사를 만나서 너무 행복하게 활동했다"고 말을 전한 바 있습니다.

해당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헐 대박 세상에", "너무 축하해요", "내 최애 커플 돌아왔다", "재결합설 믿고 있었다", "서동진씨 엄청 스윗하더라", "이미 만나는 거 알고 있었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