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준 근황, 개그우먼 김승혜와 결혼 준비 인정하자 "연애 중이었다고?" 모두 충격
개그맨 김해준과 개그우먼 김승혜가 오는 10월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김해준 깜짝 근황
개그우먼 김승혜와 결혼 준비?
2024년 7월 5일 텐아시아의 보도에 따르면 김해준과 김승혜는 지난해 겨울부터 결혼 전제 만남을 이어온 것으로 알려졌으며 오는 10월에 결혼식을 올릴 계획입니다.
그러나 김해준의 소속사 메타코미디 측은 "김승혜와 결혼설과 관련해 사실을 확인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이후 메타코미디 측은 7월 5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김해준과 김승혜 씨는 오는 10월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서로의 특별한 인연이 되기로 약속했다. 예식은 양가 가족들과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며 "두 분의 결실에 따뜻한 응원과 축복으로 함께 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결혼 소식이 사실임을 알렸습니다.
두 사람은 지난해 겨울부터 결혼을 전제로 교제를 이어왔으며, 최근 결혼 준비에 돌입했다고 전해졌습니다.
동갑내기 김해준 김승혜
개그맨 부부 21호 탄생
김해준과 김승혜는 모두 37세로 동갑내기 커플이며 개그맨 부부 21호가 됩니다.
앞서 김승혜는 지난 5월 동료 개그맨과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이라는 소식을 전하며 "나이가 있어 조심스럽게 관계를 이어가고 있다"라고 말한 바 있습니다. 이번 결혼 소식을 통해 당시 열애 상대는 김해준이었던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한편 김해준은 최근 골프 여제 박세리와의 열애설에 휩싸이기도 했지만, 이번 발표로 김승혜와의 관계를 공식화하게 됐습니다.
이에 누리꾼들은 "이렇게 갑자기..? 근데 잘 어울리네", "김승혜 개그우먼 중 제일 예쁘다~", "김해준 박세리랑 열애설 가짜인건 알았지만..", "와 사귀는 줄도 몰랐는데 갑자기 결혼이라니"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열애설 건너 뛴 결혼 소식
김해준은 2018년 tvN '코미디빅리그'로 데뷔해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과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에서 활약하며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특히 '최준'이라는 부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현재는 iHQ '맛있는 녀석들'과 KBS2 새 예능 '팝업상륙작전'에 출연 중입니다.
김승혜는 2007년 SBS 신인 개그맨 선발대회에서 동상을 수상하며 SBS 9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습니다. '웃찾사'와 '개그콘서트' 등 다양한 공개 코미디 프로그램에서 활약했으며, 2016년에는 KBS 연예대상 코미디부문 여자 신인상을 수상했습니다. 현재는 SBS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FC개벤져스 멤버로 활약하며 미녀 방송인으로 자리잡았습니다.
열애설 없이 갑작스러운 결혼 소식이 전해지자 두 사람의 앞날에 많은 관심과 기대가 모이고 있습니다.